작성일 : 23-04-05 17:14
조합 신임이사장에 태성산업(주) 고삼규 대표이사 선출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800  

조합 신임이사장에 태성산업(주) 고삼규 대표이사 선출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은 지난 2232023년도 조합 정기(45차 결산 제39)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20년 코로나-19 확산 이후 4년만에 개최되어 조합원사, 특별조합원사 및 골판지포장업계 임직원을 초청하여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제15대 조합 이사장 선거 및 임원을 선출하는 안건이 상정되었는데 이사장 선거를 위한 후보자 등록기간 동안 입후보 등록이 없음에 따라 정기총회에서 참석한 조합원의 추천을 통해 신임이사장을 선출하게 되었다.

 지난 14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신안포장산업() 김일영 대표이사는 업계를 이끌 새로운 리더십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인물로써 15대 이사장 후보로 태성산업() 고삼규 대표이사를 추천하여 참석한 조합원의 만장일치 동의로 고삼규 대표이사가 신임이사장으로 추대되었다.



 고삼규 신임이사장은 이사장 수락 인사말씀을 통해 지속성장할 수 있는 골판지포장산업계를 위해 2023년도 조합의 3대 사업인 배추포장용 골판지상자 연간 2억매에 이르는 시장. 전개와 항구적인 정착, 미세플라스틱의 원인인 합성수지재 포장에 대응한 경쟁력 향상방안, 골판지침대, 침상, 칸막이 등 골판지제품을 정부 재난물품목록으로 채택시키는 방안을 최우선 실천과제로써 수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업계의 중지를 모아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비책을 마련하고, 이를 계기로 골판지포장업계를 넘어 제지업계, 박스업계 등 연관업계와 더불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기틀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