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판지포장조합, 제32회 창립기념일 행사 실시 날짜 : 2017-01-13 15:49
이름 : 운영자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이사장 김진구, 이하 ‘조합’)이 지난 11월 17일 조합 Honors Room에서 골판지포장업계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이사장 인사말씀, 전임이사장의 축사, 조합 연혁, 초기 골판지상자 대체운동 경과, 지속성장 골판지포장산업의 지형, 조합 32년사 동영상 시청으로 진행되었다.

 김진구 이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 향후 업계를 운영하면서 젊은 CEO들의 동참을 견인하여 역동적인 조합활동을 통해 지속성장골판지포장산업을 세우는 일과 조합의 발전이 골판지포장산업의 미래를 규정한다는 심정으로 미력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류종우 전임이사장은 축사로 지난 10년간 이사장직을 역임하면서 그간 수행했던 업무와 다양한 정책들에 대한 소회를 밝혔고, 조합원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성원을 당부했다.

 김진무 전무이사는 조합 연혁을 간략히 소개하고 초기 청과물포장을 목상자에서 골판지상자로 대체했던 과거의 사례를 제시하고 앞으로 골판지포장산업의 변화에 이에 따른 조합의 지향점을 새로이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조합에서 시행한 다양한 활동들을 사진으로 구성된 짤막한 동영상으로 보면서 이 날 행사를 마쳤다.